“wassup_nada: 다인언니가 언제 철들거냐고 했다
난 철들지 않을거다.
철은 무거우니까
지금 생각해봐도 60kg들고 스쿼트를 어떻게했나 싶다. 들어본 사람만 앎
그리고 언니 수전증 좀..
아니 비웃으면서 찍어서 흔들렸나
#죽음의스쿼트 #한번더ok ? 한번더OK 하니까 #스테파니 언니 생각나네 언니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수록곡중에 luv me많이 들어주시면 제가 한달에 한번 츄파츕스 정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#행복하자
”

wassup_nada: 다인언니가 언제 철들거냐고 했다
난 철들지 않을거다.
철은 무거우니까
지금 생각해봐도 60kg들고 스쿼트를 어떻게했나 싶다. 들어본 사람만 앎
그리고 언니 수전증 좀..
아니 비웃으면서 찍어서 흔들렸나
#죽음의스쿼트 #한번더ok ? 한번더OK 하니까 #스테파니 언니 생각나네 언니 노래 많이 들어주세요 수록곡중에 luv me많이 들어주시면 제가 한달에 한번 츄파츕스 정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#행복하자

σ