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mnaris: 엠카마치고 집에돌아왔어요, 오늘 와준 팬들 너무 고마워요~~ 집에잘들어갔어요?? 역시 와플이최고최고 우리 내일 또 봐야되는데~~ 얼른자고 낼봐요💕 굿나잇😪
아, 참! 좋은꿈꿔…🤗

σ